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겨울아 놀자! 겨울축제가 한창인 의왕 레솔레파크 초대형파라솔이 환영인사를 한다네요!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19. 12. 31.

복잡하고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속에도 숨겨진 보물들이 참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교통이 너무나도 편리해서 조금만 일찍 서두른다면 바다도 가보고, 산과 들도 여행하면서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들로 시간가는줄도 모르니 말입니다.


오랜시간 도심속에서 살면서도 제대로 가보지 못한곳이 많은데 그중에 하나가 의왕에 있는 왕송호수 인것 같네요
주변을 지나쳐가보기는 했지만, 그런곳이 있었나 싶기도 했으니까요.
그런 왕송호수가 레솔레파크란 새로운 이름으로 한창 겨울축제와 함께 새해를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레일바이크, 스카이레일, 캠핑장등이 있구요. 어린친구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눈썰매, 눈밭에서 놀기,
주말 체험교실이 운영되는데요 눈사람인형만들기, 목공예체험등이 있답니다.
정말 신나게 뛰어놀면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것 같네요. 


눈이 좀 많이 내려서 수북히 쌓여서 눈사람도 만들면 좋겠지만, 참 기후변화가 심한것 같기는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좀처럼 이젠 눈을 구경하기가 더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레솔레파크에 도착했을때 한참 새단장을 위해서 공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메탈크래프트의 전문기사님들이 레솔레파크에 걸맞게 아주 멋지게 초대형파라솔을 야외에 설치를 하셨답니다.
아마도 많은분들이 레솔레파크에 찾아주시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 그런 공간으로 탈바꿈하기위해
새단장을 하시는 것 같네요.
겨울이 다지나가기 전에 한번 주말에 어린친구들과 주말나들이 하시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영상보기] 추위피하는 방법?




[영상보기] 대형파라솔 설치 나도 한번 해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