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그늘막

오산 어린이공원 놀이터에 나타난 썬넷 세일형그늘막!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19. 12. 26.

오산에 내삼미동에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이 주연했던 tvN "아스달연대기" 촬영장소가 있습니다.
아스달연대기 재미있게 보신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셋트장이 오산에 있었다니..놀랍기도 하네요.


오산에는 생택학습체험관 오산 에코리움이 있구요 맑음터 공원 캠핑장도 있습니다.
그리고 유엔군초전기념관이랑 서랑동 문화마을도 있네요.
서울이나 경기권에 사시는 분들은 아이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 하기도 좋을듯 합니다.

오산 에코리움은 2009년 하수종말처리장 부지내에 리모델링을 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전망타워가 있는데 78m 높이라고 합니다. 정말 높네요.
오산천의 과거, 현재, 미래를 살펴볼수가 있구요. 다양한 민물고기들을 만나볼수 있는 대형 수족관이랑
재활용품으로 곤충만들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오산 어린이공원 놀이터도 한창 공사중인듯합니다. 새로 길을 내고 이것저것 공사를 하는 와중에
메탈크래프트의 썬넷 그늘막을 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총 포스트가 6개가 시공되었구요. 그늘막을 펼치니 제법 그럴듯하면서 어린이공원 놀이터가 확
살아나는듯 합니다. 

삼각형모양도 있구요, 사각형모양도 있는데요. 쿨랄루원단을 사용했답니다.
설치는 특수공업으로 당일 2시간안에 설치가 완료되구요. 
포스트에는 상하조절이 가능해서 일반적인 그늘막이 아닌 그늘위치를 조절하실수가 있습니다.

 


평일이나 주말에 어린이공원놀이터로 아이들과 애완견들과 함께 나와서 산책도 하면서
대형그늘막이 있으니까 그늘막아래서 모래놀이도 하고 좋을듯 합니다.


[영상보기] 추위피하는 방법?




[영상보기] 대형파라솔 설치 나도 한번 해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