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총상금 80만달러 한화 9억2천8만원 대만여자오픈 골프를 빛낼 파크골프장 대형파라솔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19. 12. 26.

2019년도 몇일남짓, 2020년 경자년 쥐띠의 해인데요. 경자년은 힘이 아주쎈 "흰쥐의 해"라고 하네요.
경자년의 경은 금을 말하고 자는 수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SBS골프와 함께하는 대만여자오픈 골프가 2020년 3월에 대만 가오슝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총상금은 80만 달러라고 하네요.
워낙 골프에 문외한이라서 골프에 대해 한번 검색을 해봅니다.


아주 오래되었네요. 한국에 상륙한지가.. 
1890년경에 한국에 도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경기는 스코틀랜드와 네덜란드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골프란 코스위에 정지해서 흰볼을 지앞이 모양의 클럽으로 잇달아 쳐서 정해진 홀에 넣어 그때까지의
소요된 타수의 많고 적음으로 순위를 정하는 경기라고 하네요.

코스와 경계는 목책이나 말뚝으로 표시하는데 경계밖을 OB라고 합니다. 
초창기에는 코스의 구획이나 골프장의 넓이도 다 달랐다고 합니다. 홀의 수도 일정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적게는 27개에서 많게는 72의 홀이 있었다네요..


와 18개 홀을 치기도 버거울텐데 72개면 몇일을 밤새 쳐야 할듯 한걸요.
그런데 1764년 스코틀랜드 세이트앤드루스에서 18개 홀로 딱 정해졌다고 합니다.

코스를 1바퀴돌면 대략 7~8km 정도 거리로 하이킹정도 한다고 보면 될것 같네요.
그래도 조금 알고나면 이해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얼마전엔 대전 대덕구에 있는 파크골프장에 메탈크래프트의 대형파라솔을 설치를 하고 오셨다네요.
몇몇 어르신들이 게이트볼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은근히 게이트볼도 스릴과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움직이면서 볼을 쳐내고 또 한낮에 잠깐 야외용파라솔 아래서 휴식도 취하고
아마도 시간 가는줄 모를것 같네요.


우리나라에서 골프장이 참많죠. 골프장에는 그래도 소형파라솔보다는 대형 그것도 초대형파라솔이 
군데군데 설치되어 있으면 고급스럽고 멋스러움도 있고 휴식취하기도 좋고
그래서 많이들 설치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영상보기] 추위피하는 방법?




[영상보기] 대형파라솔 설치 나도 한번 해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