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8백만원이 넘는 첨단시스템의 로봇 파라솔이 있다면...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19. 12. 3.

안녕하세요. 메탈크래프트 입니다.
날이 갈수록 더 추워지고 해가 바뀔수록 더욱 더 뜨거워지는 계절에
시간이 흐를수록 주변의 흔하디 흔했던 물건들이 최첨단으로 
탈바꿈해서 돌아오는것 같네요.

요즘처럼 추워지는 겨울에는 빨리 겨울이 지나가고 
시원한 봄이 오고,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에서 시원한 파도소리를 들으며
여유있는 휴가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막상 여름이 되면 정말 전에 없이 엄청 태양이 뜨겁게 이글거리죠.
아마도 기후변화로 해가 갈수록 더 심해지는 것 같네요

횡단보도나 공원이나 카페나 주택에서도 대형 파라솔을 설치해 놓은 것을 
심심치 않게 볼수가 있죠.

그런 일상들이 해외에서도 많은 것 같네요.
미국의 어느회사에서는 파라솔을 A.I 기능이 탑재된 첨단 로봇 파라솔을 
만들었더라구요. 

이 로봇 파라솔은 태양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자동으로 따라 다닌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늘을 만들구요.


음악도 흘러나온다고 합니다. 물론 보안카메라도 있다구 하네요.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구요. 와이파이도 다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휴대폰 앱을 통해서 자동으로 파라솔을 폈다가 접었다가 할수도 있더라구요.
정말 신기한듯...

그런데 일반 파라솔이 아니다 보니 가격이 엄청 난다는거...
무려 800만원이 넘는다는거...


이거 사야되나 .. 그냥 접어야 되나.. 

파라솔 시스템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다보니..
그래도 무더운 여름날 덥다고 우산이나 얼음만 찾지 마시구요
자외선도 90%이상 막아주고
시원한 그늘도 만들어주는 메탈크래프트의 다양한 파라솔을 미리미리
준비해 두는 것은 어떨가 하네요...

[관련 동영상] https://thumbs.gfycat.com/FabulousShimmeringDrake-mobile.mp4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