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4m 상공으로 날아오른 아찔한 순간의 남자들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19. 12. 3.

정말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부는날이라면 
아무대도 가지말고 집에 꼭꼭 숨어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터키의 한 거리에서 강풍이 겁나게 불었다고 합니다.
바람이 심하게 부니까 한 카페에서  직원인듯한 남자가
펼쳐져 있던 파라솔을 접기위해서 파라솔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그때 바람이 더 세게 불어대니까 
그만 파라솔이 공중으로 올라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모습을 보고 다른 남자들이 도우려고 파라솔에 달려들었구요
그런데도 남자들을 모두 태운채로 파라솔이 더 높이 올라갔다가 하네요

4미터까지 올라갔지만 도와 주려고 달려들었던 남자들은
다행스럽게도 아무런 부상도 없이 무사하다고 하네요

다만 파라솔과 같이 공중으로 올라갔던 한 남자분은
의식을 잃고 발과 갈비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정말 이럴땐 파라솔은 그냥 날려버리고 
카페안쪽으로 안전하게 대피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정말 자연은 좋으면서도 때로는 무서운 상대것 같습니다.

 

 

메탈크래프트 코리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