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썬차일 전국기행 - ⑦ 대구편] 대구 특대형파라솔 야외파라솔 알아보기!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22. 3. 18.

 

안녕하세요! 
대형파라솔 전문 업체 '메탈크래프트' 입니다! 


봄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날이 좀 흐리고 있어요. 
주말에도 비 소식은 이어지고 있어요! 
비가 오면 날이 흐려지다 보니 왠지 모르게 
기분이 축 가라앉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도 정말 봄이 왔다는 걸 보여주듯 
기온도 많이 올라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올해도 어김없이 들려오는 
벚꽃 개화 시기 소식이 화제네요 ㅎㅎ


전국적으로 언제 벚꽃이 이쁘게 피는지 
확인하시고 가세요~!! 

여러분이 계신 지역은 언제인가요~?

 


대구에 이쁘게 벚꽃이 만개한 사진이에요! 
핑크색이 하늘을 가리니 색감이 그림처럼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대구로 떠나보려고 합니다!!
대구 대형파라솔 찾아서 go! go!

 

 

대구광역시

 



대구광역시는 경상도의 중앙에 위치한 광역시입니다! 
북쪽으로 경상북도 칠곡군·군위군, 동쪽으로 경상북도 경산시·청도군, 
남쪽으로 경상남도 창녕군, 서쪽으로 경상북도 고령군·성주군과 접해있어요! 

 


대구는 중구, 남구, 서구, 동구, 북구, 수성수, 달서구 그리고 달성군까지 
넓은 만큼 많은 구가 있네요! 

 


찾아보니 대구는 옛 이름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다벌, 달벌, 달불성, 달구벌, 달구화, 대구 등 다양했는데
가장 많이 쓰이던 '대구'와 '달구벌'이 정착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옛날 얘기를 들으면 신기하고 상상되고 그러는 건 저 뿐인가요?ㅎㅎ


 

▲ 2021년 2월 19일 대구 당산목공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대구의 슬로건은 많이 보셔서 아시겠지만, 
Colorful DAEGU (컬러풀 대구) 죠! 

컬러풀 대구와 어울리는 컬러풀 대형파라솔 아닌가요~? 

도시의 다양성, 포용, 활력, 열정, 발전적 에너지를 의미하고, 
젊은 도시, 열린 도시, 열정의 도시를 표현했다고 합니다! 
지역별 슬로건이 독특하고 멋진 이름이 많더라고요! 

 




▲ 2021년 3월 9일 대구 드림도서관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대구광역시는 엄청 큰 대도시인 만큼 인구 수가 대한민국 4위라고 합니다! 
1984년 200만 명을 돌파하여, 2003년에는 254만 명으로 정점을 찍었다고 해요! 
현재는 2,381,095명 (2022년 2월 기준)으로 확인되네요!! 

 




▲ 2021년 5월 25일 대구 비슬산유스호스텔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탁 트인 공간에 사각파라솔이 펼쳐져 있으니 
휴양지 같고, 한 폭의 그림 같기도 하네요~ 

 


 

▲ 2021년 6월 18일 대구 영남대학교 병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 2021년 7월 2일 대구 아진 피앤피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대구는 大邱로 큰 언덕이 많다는 뜻이라, 생선 대구와는 연관이 없는 이름입니다! 
대구 검색하니까 생선 대구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생선 대구는 입이 크다고 해서 大口입니다!

 




▲ 2021년 8월 5일 대구 우방 드림시티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놀이터에서 놀고 더위를 피하기에는 
대형파라솔 썬차일이 최고죠~?

 




▲ 2021년 9월 3일 대구 대구과학대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대구는 교육 도시로도 많이 알려져 있죠! 
교육 수도 대구라고 불리는 만큼
2012~2015 4년 연속 전국 시도교육청 평가 1위, 교육연수원 평가 1위 등
성과가 많았다고 하네요~! 


 


대구에서 2022 대구 국제마라톤 대회를 준비 중에 있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원해 보세요!!


대구광역시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어떻게 보셨나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메탈크래프트 Youtube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