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썬차일 전국기행 - ⑥ 시흥시편] 시흥 특대형파라솔 야외파라솔 알아보기!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22. 3. 14.

 

안녕하세요! 
대형파라솔 전문 업체 '메탈크래프트' 입니다! 


날씨가 풀리기가 무섭게 봄비가 쏟아지는 날씨가 이어지네요. 
이번 주는 우산을 챙겨 다니는 게 좋을 거 같더라고요! 
비가 온다고 해서 날씨가 급격하게 쌀쌀하거나, 습하지는 않아서
그래도 날씨가 많이 좋아졌다고 할 수 있겠어요 ㅎㅎ

주말이 지나고 평일이 찾아왔는데, 
월요일은 잘 극복하고 계시나요?

힘겨운 월요일, 여러분들과 함께 떠나보고 싶어서 
대형 파라솔 썬차일 전국 기행 '경기도 시흥시'편을 준비했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시흥시는 경기도 서남부에 위치한 시로, 동쪽으로는 광명시와 안양시, 
서쪽으로는 인천광역시, 남쪽으로는 안산시와 시화호를 끼고 화성시, 
그리고 북쪽으로는 부천시와 접한 채 위치해 있습니다! 

같은 이름의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과 혼동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택시 탈 때 '시흥시'라고 바르게 말해야겠네요! ㅎㅎ

 


시흥시는 시흥시의 노래가 있더라고요!
지역의 노래가 공식적으로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어요! 
많은 지역에는 있는 거 같은데, 제가 있는 지역에는 없어서
새로운 내용으로 다가오네요! 

원래는 시흥군이었다가 1989년 시흥시로 승격되었다고 합니다! 
시흥시에도 정말 다양한 곳에 대형 파라솔 썬차일이 설치되었어요! 

▲ 2021년 3월 22일 시흥 태원건설산업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요즘 기름값 많이 올라서 운전하시는 분들이 
많이 괴로워하고 있죠ㅠㅠ 기름값 다시 진정되긴 할까요?

▲ 2021년 4월 9일 시흥 우리주유소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다들 장 볼 때 어디로 가시나용?
많은 소비자분들이 품질과 가격, 편리성까지 
스마트하게 소비하기 때문에 많은 마트들이 편리해진 거 같아요!

▲ 2021년 4월 19일 시흥 하나로유통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 2021년 6월 7일 시흥 한국 산업단지공단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보라색 파라솔이 너무 영롱한 빛을 띄는 거 같지 않나요?
저는 보라색 좋아하니까 개인 정원이 있다면 보라색을 설치할래요!

 




▲ 2021년 7월 15일 시흥 개인 정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날씨도 좋고, 파라솔도 이쁘고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 2021년 6월 16일 시흥 거성정밀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여름에 초대형파라솔은 필수인 시대!
더워지기 전 꼭 필요한 곳에 설치가 되었네요! 
직원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셨어요!

 


 

▲ 2021년 8월 12일 시흥 차량 등록 사업소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차량 등록 사업소에도 있다니, 
시흥시에는 정말 다양한 곳에 설치되어 있어요! 
여름을 대비해 더위를 피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죠! 

 




다른 지역과는 또 다른 다양한 위치에 초대형파라솔이 설치되있는
시흥시로 함께 떠나보았습니다! 

 

시흥시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어떻게 보셨나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메탈크래프트 Youtube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