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파라솔

[썬차일 전국기행 - ③ 울산편] 고래의 도시 울산광역시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22. 2. 18.

 

안녕하세요! 
대형파라솔 전문 업체 '메탈크래프트' 입니다! 


연일 날씨가 풀릴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그래도 점심에는 따사로운 햇살이 비쳐서 
나름 포근한 느낌은 받을 수 있는데, 
아침저녁의 기온은 정말이지 아직도 한 겨울에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 만큼 오들오들 떨게 합니다. 

적당한 두께의 봄옷을 꺼내 입고 싶은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네요. 
다음 주말이 되어야 날이 좀 풀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때까지 옷 두껍게 입고 따듯하게 보내세요!


추운 날씨에 얼굴이 울산인 저는
하늘을 향해 고래고래 소리 질러 봅니다!

" 추위야 물러가라!! " 

 


 


아핫,, 눈치채셨나요?


오늘 준비한 썬차일 전국기행은 댓글로 이웃님께서 추천해 주신
고래의 도시 울산광역시입니다!

 




울산광역시는 대한민국 동남부에 있는 광역자치단체입니다!
부산광역시와 인천광역시에 이은 대한민국 제3의 항구도시이자 해안 도시입니다.
 시계방향 순으로 동쪽으로는 동해를 끼고 있고 남쪽으로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남서쪽으로는 경상남도 양산시, 서쪽으로는 경상남도 밀양시, 북서쪽으로는 경상북도 청도군, 
 그리고 북쪽으로는 경상북도 경주시와 이웃합니다.


또한, 한반도 최대의 공업 도시라고 합니다! 
정말 멋진 도시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사실이네요! 



울산하면 고래를 많이 떠올리실 텐데요! 
예전에는 울산에서 고래잡이를 했다고 해요. 
울산 장생포에는 고래잡이 어선들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고래를 잡을 수 없고, 
장생포에는 실제 고래가 있는 고래 박물관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울산 배, 언양 불고기, 병영 막창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다들 한 번씩 들어본 특산물이에요!

또, 울산은 미남 미녀가 많기로 유명하죠! 
대한민국 대표 미녀 김태희, 그녀의 동생 이완,
한채아, 오윤아, 서인국, 오상진, 장기용 등 정말 이쁘고 멋진 분들이 
많이 출생한 지역이네요!! 

 


 


이런 멋진 도시에도 멋진 대형 파라솔 썬차일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럼 어디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러 가볼까요~?

 




울산 태화강 국가 정원에 설치된 대형 파라솔 썬차일입니다!
정원의 풀과 나무가 울창한 사이에 대형 파라솔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울산 겨루공원에 설치된 대형 파라솔 썬차일이에요!


울산에는 공원에 많이 설치되어 있네요~ 
공원 산책하러 가기 좋은 도시네요 ㅎㅎ

그리고 울산에 어린이집과 유치원에도 대형파라솔 썬차일이 많이 있어요!

 



2021년 3월 10일 울산 정광사 금강유치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이에요~

 


2021년 4월 8일 공룡 자연유치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이에요!


울산과 어울리는 듯한 파란색 컬러가 유치원에도 찰떡이네요!

 


2021년  4월 29일 울산 서울산 어린이집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2021년 6월 2일 울산 삼일 어린이집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이에요. 


컬러감 최강 썬차일 답게 쨍쨍하고 다양한 컬러들이 주변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네요! 

 




울산 개인 자택에도 설치된 야외 파라솔도 있습니다! 


2021년 4월 29일 울산 김OO님 자택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이예요!


파라솔이 커서 마당 전체를 덮어주는 것 같은 느낌이죠?
여름마다 뜨거운 태양 걱정 없겠어요~!!


2021년 9월 27일 울산 수동 경로당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옥상에 설치되어 있어 여유로운 쉼터가 되어주고 있어요~!
옥상 설치에도 끄떡없는 메탈크래프트 대형파라솔입니다 ㅎㅎ


2021년 9월 3일 울산 신천 엠코타운 아파트에 설치된 대형파라솔입니다.


아파트 곳곳 필요할 수 있는 곳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민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으니 많은 분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울산 마스코트 캐릭터 '해울이' 입니다!



오늘은 울산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메탈크래프트 Youtube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