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형파라솔

꿈 많고 열정많은 고등학생들이 머무는 곳, 고등학교 대형파라솔에 대해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22. 2. 3.

 

 

안녕하세요! 
대형파라솔 전문 '메탈크래프트' 입니다! 

 

날짜로는 길고 길지만, 체감상으로는 짧게 느껴진
민족 대명절 설 연휴가 끝이 나고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많이들 긴 휴무를 끝내고 돌아와 힘들어하실 텐데,
걱정 마세요! 이틀만 지나면 다시 주말이 찾아온답니다 ㅎㅎ
모두 모두 파이팅해서 명절 증후군을 이겨내보아요!

 


열혈 공부꾼 모범생이였나요~?
친구가 제일 좋은 인싸였나요~?

 


성인이 되고 나면 많이들 하는 말이 
고등학교 때로 돌아가고 싶다는 말인 것 같아요 
저도 수없이 많이 말했던 기억이 있네요!


실제로 돌아갈 순 없지만, 
돌아가게 된다면 이렇게 해야지 저렇게 해야지 하는 
후회 섞인 다짐들이지요 , 그땐 몰랐지만요! 

전국에 모든 고등학생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고등학교 3년은 정말 중요한 시기 중 하나죠!
성인이 되었을 때의 미래를 정하는 시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그에 따라 제일 노력하는 때가 고등학생 때이니까요.

 


 

 


정말 고등학교 때만이라도 돌아갈.....

이런 후회는 그만하고! 
오늘은 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의 설치 사례 사진들을 보시죠! 

 


2021년 3월 30일 광주 곤지암 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입니다. 


풋살장 입구에 설치가 된 것으로 보아 경기 후 땀을 식힐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에요! 

 


2021년 5월 24일 대전 동대전 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교내 휴식공간을 만들기 위해 파라솔을 설치했어요! 
벤치까지 완성된 완벽한 휴식공간이 궁금해지네요~

 


2021년 6월 1일 광명 광문 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입니다~ 


화창한 날씨에 잘 녹아드는 파란색이 청량함을 자랑합니다! 

 


2021년 6월 7일 서울 공항 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야외 농구대 옆에 넓게 펼쳐진 초대형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네요! 
대형파라솔 썬차일 댄싱형은 일체형과는 다르게 접었다 펼 수 있고, 
접었다 펴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요!! 


YouTube를 통해 참고해 보세요! 

 

 

 


2021년 6월 10일 영주 영광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입니다.


나무로 된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점심시간에 따듯한 온기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기 너무 최적의 공간이에요! 
파라솔까지 설치돼있으니 뜨겁지 않게 쉴 수 있겠어요 ㅎ 

 


2021년 9월 9일 구미 현일 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이에요!


맑은 구름을 연상케하는 아이보리색이 교내 분위기를 업 시켜주는 거 같네요! 
대형파라솔 썬차일의 화사한 아이보리 색은 설치 사례로 보시는 분들이 
이쁘다고 칭찬 많이 해주시는 색상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2021년 9월 27일 안동 경일 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 썬차일입니다!


교내 곳곳에 대형파라솔이 설치되어 있네요! 
군데군데 햇빛을 가려주는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으니 여름철 자외선 걱정은 
반으로 줄어들겠습니다~!

 


2021년 9월 30일 청양 청양 고등학교에 설치된 대형파라솔입니다. 


드넓은 잔디 운동장에 큼지막한 대형파라솔이 설치되어 있어 정말 든든합니다! 
온도를 낮춰주니 불쾌지수 또한 낮아지겠죠~? 

 


여름철 강렬한 태양을 피하는 방법?


대형파라솔 썬차일 밑으로 오세요! 


메탈크래프트 Youtube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