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파도가 일렁이는 대구워터파크에 비치파라솔 그거 일반파라솔인가여?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20. 1. 3.

곧 봄이 오고, 또 봄이 지나면 무더운 여름이 시작될거에요. 언제나 처럼...
하지만 기후가 심하게 변하는 요즘시기에 겨울이 지나고 봄이 금새 또 지나고
여름이 무서운 속도로 가까이 다가올지도 아무도 모르는 요즘의 세상인듯 해요.

그러다 보니 여름을 나기가 예전과는 많이 달라지고 있어요.
한참 무더워지는 휴가때 산으로 계곡으로 바닷가 해변으로 몇시간을 운전해서 도착하지만
수많은 인파속에서 제대로 휴가를 즐기기가 쉽지많은 안잖아요.

세이드원 비치파라솔


탁트인 바닷가에서 자리를 잡고 앉아서 시원한 파도소리와 바람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일년을 기다린 휴가를 만끽하게 되니 얼마나 좋겠어요.
해변에 수많은 형형색색의 다양한 비치파라솔들 보통 2~3인용 일반파라솔이라고 보면 되죠.
반경 1.5~2m 사이에요. 그러다보니 한낮에 내리쬐는 태양빛을 모두 가리기에는 부족할때가 많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빛과 함께 내려오는 자외선을 차단할수가 없으니
자외선차단제는 정말 필수가 되버렸죠. 

세이드원 비치파라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곳에 일반파라솔보다는 세이드원의 대형파라솔을 비치파라솔로 대체해서
사용한다면 정말 많은 분들이 자외선걱정없이 휴가를 더 잘 즐기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세이드원의 비치파라솔은 우선 원단자체부터가 고급스럽고 다릅니다.

무려 자외선차단은 91~95%까지 차단을 하니까여. 거의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한다고 보시면 되겠죠.
그리고 비치파라솔 안과 밖의 온도차이가 1~2도도 아닌 무려 7도의 차이를 보실수가 있어요.
정말 대단한 파라솔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세이드원 비치파라솔


무섭게 내리쬐는 무더운 한여름에 온도를 7도나 내려가게 해준다니 어찌보면 작은 선풍기도 
바람이 뜨거운데 작은 소형 냉장고를 옆에 두고 있는 시원함을 느끼게 되는 거잖아요.
그러니 세이드원의 대형파라솔이 비치파라솔로 더없이 좋은 친구인것 같습니다.

한여름의 무더위를 피해서 냉장고를 품은것 처럼 비치파라솔로 세이드원가 옆에 있으니까요.
걱정없이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실거라 생각합니다.


[영상보기] 추위피하는 방법?




[영상보기] 대형파라솔 설치 나도 한번 해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