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축제만 무려 19개 서대문 그 화려한 축제속에 빠져든 대형파라솔, 야외파라솔!~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19. 12. 18.

대박이죠. 축제만 무려 19개나 되네요.
보통 큰도시에서 이렇게 많은 축제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서대문구에서만 축제가 다양하게 일년내내 열린다니 또 한번 놀라게 됩니다.

신촌에서는 그유명한 물총축제가 열리구요. 맥주축제도 있네요.
그리고 프랑스 거리음악 축제랑 댄스경연 대회도 열리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즐겨듣고 좋아했던 고 김현식님 가요제도 있네요.

 

 


윈드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윤동주 문화 페스티벌, 왈츠 페스티벌, 클래식 콘서트,
먹방 크리에이터 분들이 놀라워 할만한 연희맛길 음식문화 축제도 있네요.
이렇게 많은 축제를 다 다닐수는 없지만, 삶의 흥이 묻어나는 서대문구인듯 합니다.

 

 


조금있으면 다가올 크리스마스 거리축제가 은근히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올겨울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런지, 산타클로스 할배께서 선물을 잔뜩 주실지도..

이렇게 많은 축제거리속에 역시나 메탈크래프트의 파라솔이 푹 빠져 숨쉬고 있습니다.
무더위속에 숨쉬던 파라솔이 좀더 많은분들께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서
위치를 이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메탈기사님들이 축제도 즐길겸 출동을 하셔서 파라솔을 안전하게
이전, 설치를 하셨다고 합니다.
횡단보도 앞에 활짝 기지개를 편 파라솔아래에 어린친구들이 웃으면서 뛰어노는 모습이 보입니다.
훨씬 보기가 좋은것 같네요...

 

 

 


눈오는 크리스마스에 거리축제를 메탈크래프트 파라솔도 기대를 해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Happy New Year!~


[영상보기] 추위피하는 방법?




[영상보기] 대형파라솔 설치 나도 한번 해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