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학교에 특대형파라솔 이보다 좋을수 없는 설치후기-메탈크래프트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20. 4. 8.

보통 파라솔을 펼쳤을때 지름이 5m는 되어야 특대형파라솔이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이동이나 휴대용이 아닌 고정형으로 기초부터 튼튼하게 작업을 해서
설치를 해야 오래도록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는거죠.

 

지난 3월 12일 고양에 있는 일산동중학교에도 정말 학교에 딱 안성맞춤인 특대형 파라솔을 설치를 하셨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것 처럼 아이보리색과 초록색으로 선생님과 학생들이 모두 모여서 충분히 휴식할수 있는 
그리고 여러가지 다양한 학업 진행에 무리가 없도록 특대형파라솔을 설치하게 되었답니다. 
테크위에 설치를 했구요. 댄싱형 특대형 파라솔이라서 파라솔을 접어서 다시 포스트 기둥과 일치를 시킬수가 있어서 
관리하시기에도 더욱 좋답니다. 

 

 

같은날인 3월 12일날에 시흥에 있는 은행고등학교에도 화단위에 특대형파라솔인 썬차일 댄싱형으로 
파라솔을 설치를 하셨는데요. 보통 특대형파라솔이라면 이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름은 5m 정품표준이랍니다. 그리고 3미터, 4미터도 있는데요 가격은 동일하답니다.

 

 

다음은 3월 17일날 청주 일신여자고등학교에 설치된 특대형파라솔인데요.
학교의 모습이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는것 같습ㄴ다. 벽돌색의 기와지붕이 있는 건물 바로 옆에
그네가 있고 목재테이블이 있는 곳에 벽돌색 파라솔원단으로 댄싱형 특대형 파라솔을 설치를 하셨어요.
정말 건물과 주변 자연환경과 잘어울리는 딱 안성맞춤의 특대형 파라솔인것 같네요.
학교가 넓어서 여러곳에 두개씩 특대형파라솔을 설치를 하셨네요. 참보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3월 24일날 세종에 있는 보람고등학교에 파란색으로 특대형파라솔을 설치를 하셨는데요.
화단위에 나란히 두개조를 설치를 하셨네요. 운동장있는 곳곳에 파라솔을 설치를 하셔서
운동중일때나 쉬는 시간에 그늘을 만들어 좀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수 있을것 같네요.

 

봄의 문턱을 넘어서는 4월 1일날에는 고흥에 있는 녹동초등학교에 특대형파라솔을 설치를 했는데요
아주 파란색으로 댄싱형이 아닌 일반형으로 설치를 했답니다. 
운동장옆에 시소와 철봉이 있는 곳 바로 옆에 의자가 놓여져있어서 
실컷 뛰어놀고 쉴수있는 아주 좋은 장소에 설치가 된것 같네요.

 

 

그리고 같은날인 4월 1일날 광주에 있는 광주교대부설초등학교에도 일반형 특대형 파라솔로 설치를 하셨는데요
학교 운동장 가장자리에 나무로 짜여진 대형의자들이 놓여져 있는것 같네요.
확실히 특대형 파라솔이라서 대형의자들을 모두 감싸서 그늘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같은날인 바로옆 여수에 있는 종고초등학교에도 파란색으로 댄싱형 특대형 파라솔을 설치를 하셨는데요
학교 건물사이에 위치한 미끄럼틀과 모래장위에 특대형 파라솔을 설치를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나오셔서 특대형 파라솔의 멋진 모습을 보시고 계시네요..

 

 

지난주 4월2일날에는요 청주에 있는 남이초등학교에 노란색과 빨간색으로 일반형 특대형파라솔을 설치를 하셨어요.
운동장에 설치가 되어서 그늘이 만들어지고 무더운 여름철에는 톡톡하게 한몫을 할거라 생각이 드네요.
정말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을것 같네요.
시간이 갈수록 무더워지는 기후변화때문이라도 학교나 유치원, 공공장소에는 무엇보다 특대형파라솔이
꼭 필요할것 같네요. 물론 요즘은 전원주택이나 개인주택, 아파트 등에도 특대형파라솔 설치를 많이 하시긴 합니다.

 

 

그리고 좀더 업그레이드된 특대형파라솔인 썬차일 자동도 한번 보셨으면 해요.
매번 윈치손잡이로 돌려서 펴고 접었던 특대형 파라솔을 이제는 리모컨 버튼만 누르면 이런 특대형파라솔이
접혀지고 다시 펼쳐지고 댄싱형은 꺽여서 포스트기둥과 일직선되게 고정 시킬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