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솔이야기

비올땐 역시 방수파라솔이 최고 설치후기

by 메탈크래프트코리아 2020. 2. 5.

파라솔종류가 참 다양하게 많아요.  아주작은 우산에서부터 휴대용 파라솔, 고정형 파라솔, 대형파라솔 등등 
요즘은 자동차 지붕위에도 파라솔을 설치하는게 나오던데 참 신기한듯 하네요. 

하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다보니 이제는 무엇보다 경제적인 면이나 실용적인 측면에서 꼼꼼히
그리고 몇년후를 생각한다면 좀더 좋은 제품으로 설치를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잠깐잠깐 일회성으로 사용하는 작은 휴대용 파라솔이야 몇만원만 주면 그래도 한 1~2년은 사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런거 말고 아주큰 대형파라솔을 설치하는 곳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요.
왜그럴까요? 곰곰히 생각해보면 아마도 경제적,기술적,실용적,그리고 건강을 위해서 그런게 아닐까 하네요.

 

대전에 있는 평화의 마을에 아동복지센터가 있는데요 그곳에 대형파라솔을 설치를 하셨어요. 
대형파라솔도 원단에따라서 일반 메쉬원단과 방수원단으로 나눠지거든요. 
그런데 아주 많은 양의 폭우가 내릴땐 방수파라솔이 최고죠.
그렇지 않고 일반적으로 내리는 소량의 비들은 일반메쉬원단으로도 충분히 막아줄수는 있어요.

 

부산에 있는 부산국립국악원 혹시 가보신분 계신가요? 부산국립국악원에도 야외파라솔이 설치가 되어있어요.
국립국악원이라서 그런가 건물외관이 정말 너무 멋지고 고급스럽고 야외테이블이 놓여져있는 곳 역시
정말 한번 앉아서 커피도 마시고 여유있는 시간을 갖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야외파라솔답게 방수파라솔은 아니지만 충분히 비도 막아주고 자외선도 차단해주고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그늘도 넓게 만들어주니까요.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에 정말 딱 좋은것 같네요.

 

 

사천에 삼천포공업고등학교에도 팔각 일자형 파라솔을 설치를 하셨는데요. 방수파라솔은 아니에요.
하지만 방수파라솔은 수명이 대략 3년에서 5년정도 되거든요. 일반적은 대형파라솔 원단은 
대략 10년정도는 사용이 가능하세요
조금 차이는 있지만, 정말 폭우가 내리지 않는이상 방수파라솔보다는 메쉬원단을 많이 선호하세요.

 

 

아산에 있는 일심유치원에는요. 팔각 댄싱형 파라솔로 나란히 설치를 하셨어요. 
아무래도 어린친구들이 마음껏 뛰어놀다가 무더위에 덥다덥다 할때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대형파라솔이나 방수파라솔이 있다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수명이 좀더 긴 일반대형파라솔은 대략적으로 80%이상의 비를 막아줄수가 있거든요.

 

 

탐앤탐스 아시죠. 전주에도 탐앤탐스가 새로 오픈을 했어요. 
그래서 야외테이블마다 아이보리 팔각 댄싱형 3m를 설치하셨는데요
나란히 야외테이블마다 설치를 해놓으니까 정말 좀더 고급스럽고 화려한것 같아요.
비가올때도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방수파라솔이 아니라고 해도 특별히 걱정할것은 없거든요.
메쉬원단 자체가 워낙에 좋은 제품이다 보니 자외선이나 빗물까지 잘 막아주니까요.

 

 

드넓은 전주의 아라미골프장에도 야외파라솔이 설치가 되었는데요. 
역시 방수파라솔 못지않은 아주 믿음직한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공원을 산책한다거나 라운딩을 하시면서 파라솔주변에 삼삼오오 모여서 햇빛도 피하고 또 소나기가 내리더라도
방수파라솔 못지않게 잘 막아주니까요. 더없이 좋은 역할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댓글